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마곡역 맛집 / 서가앤쿡 메뉴 및 추천

by ISSUETV☆ 2021. 7. 27.
728x90

 

 

 

 

서가앤쿡-메뉴-추천

 

 

 

 

 

보장된 맛집 마곡역 서가앤쿡

 

마곡, 발산 쪽에 점점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지만 다른 맛집을 찾는

모험은 피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서가앤쿡을 추천합니다.

 

 

일단 메뉴 먼저 보여드리고 추천 메뉴 알려드릴게요!

 

 

 

 

 

 

최근 몇 달 정도 서가앤쿡 방문을 한 적이 없는데

그 사이 치즈볼도 추가됐고 피자 메뉴도

바뀌었네요.

 

이번에는 피자를 주문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가격 면에서도 그렇고

예전 메뉴가 낫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2人이서 방문했기에 목살 한상(해산물 올리브 파스타)

3000원 추가해서 기본 감자튀김 -> 치즈볼로

변경했습니다.

 

 

 

 

 

 

 

 

정말 완벽한 한상이군요...☆

 

 

 

 

 

 

 

 

 

서가앤쿡에서 제일 많이 주문하는 메뉴기도 하죠?

목살 스테이크입니다.

 

고기도 질리지 않고 부드럽고 특히 저는

샐러드에 올라가 있는 소스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매번 크림 파스타 혹은 필라프를 주문하다

처음으로 주문한 해산물 올리브 파스타입니다.

 

이 메뉴 진짜 강추합니다요.

 

하나도 안 느끼하고 해산물도 가득해서 

목살 스테이크와의 조화가 엄청나답니다.

 

서가앤쿡-치즈볼

 

그리고 3000원 더 추가해서(감자튀김-> 치즈볼)

변경한 치즈볼!

 

반 자른 사진도 있는데 너무 더러워서 패스했습니다;

맛있긴 하지만 다른 일반 치즈볼과의

특별한 차이는 느끼지 못해서 

굳이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맛있는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