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홍수계찜닭 메뉴 추천

by ISSUETV☆ 2021. 1. 12.
728x90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홍수계찜닭 메뉴 추천




홍수계찜닭 메뉴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 발길이 예전보다는 뜸해졌지만
그래도 영등포 타임스퀘어 음식점은 항상 사람들로
바글바글하죠.

오늘 제가 소개할 홍수계찜닭은
몇 번의 타임스퀘어 리모델링에서도
살아남은(?) 유명한 맛집입니다.


홍수계찜닭 메뉴 추천


웨이팅 하면서 찍어본 메뉴판입니다.

타임스퀘어 직원분 같은 경우에는
1인 한상 메뉴를 제외
10% 할인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워낙 찜닭을 좋아해서 홍수계찜닭을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단체로 올 경우에는
치즈 찜닭을 추천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p


오늘 제가 소개할 음식은 1인 메뉴 중에서도
가장 기본인 찜닭 한상입니다.







요즘 외부 음식 먹을 때 다 같이 한 음식 나눠 먹는 거
조금 불편하시는 분들 계실 텐데요,
1인 한상 메뉴를 먹는다면 그 고민은 줄어들 거 같네요.

닭 같은 경우 뼈가 아닌 순살이며
치즈도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반찬 같은 경우 리필도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무 피클 강력 추천합니다.
찜닭을 먹을 때 간간히 느끼함이 올라오는데
무 피클이 느끼함을 싹 가셔주네요.






위 사진은 당면이 많이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어봤네요 ㅎㅎ
오래 끓여서 그런지 닭도 부드럽고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12000원이 한 끼 가격으로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